설치 절차

1.누전을 방지하기 위해 시동 장치에서 키를 빼고 - 배터리를 분리하십시오.

2.각 기기의 입력 및 출력 선을 올바르게 연결하십 시오.

3.배선 하네스의 스피커 선을 연결하십시오.

4.배선 하네스 와이어를 다음 순서로 연결하십시오: 접지, 배터리, 점화.

5.기기의 배선 하네스 커넥터를 연결하십시오.

6.차에 기기를 설치하십시오.

7.- 배터리를 다시 연결하십시오.

8.리셋 버튼을 누르십시오.

2경고

ㆍ점화 선(빨강)과 배터리 선(노랑색)을 자동차 섀시(바 닥)에 연결하면 누전을 일으켜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 다. 이 선을 항상 휴즈 단자를 통해 공급되는 전원에 연결 하십시오.

GPS 신호 포착

DNX7320을 처음 켤 때, 시스템이 처음으로 위성 신 호를 포착하는 동안 기다려야 합니다. 이 과정은 수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포착을 위해 차 량이 높은 빌딩이나 나무로부터 멀리 떨어진 트인 실외 공간에 있게 하십시오. 시스템이 처음으로 위 성 신호를 포착한 후, 그 다음부터 항상 위성 신호를 빨리 포착합니다.

¤

ㆍ이 제품을 설치하고 배선하려면 전문적인 기술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안전을 위해 설치 및 배선 작업을 전문 기술 자에게 의뢰하십시오.

ㆍ기기를 -12V DC 전원 공급 장치에 접지시켜야 합니다.

ㆍ직사광선 또는 과도한 열이나 습도에 노출되는 곳에는 기 기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또한 먼지가 많거나 물이 튀길 수 있는 곳에도 설치하지 마십시오.

ㆍ사용자 자신의 나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공된 나사만 을 사용하십시오. 잘못된 나사를 사용할 경우 기기가 손 상될 수 있습니다.

ㆍ전원이 켜지지 않으면("PROTECT"가 디스플레이됨), 스피 커 단락이 있을 수 있거나 차량의 새시에 닿아서 보호 기 능이 활성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스피커 선을 반드시 점검하십시오.

ㆍ잭이 완전히 채워질 때까지 삽입하여 모든 와이어 연결이 안전하게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ㆍ차량의 점화가 ACC 위치에 있지 않거나, 점화 와이어가 배터리 와이어와 같은 일정한 전압의 전원 소스에 연결되 어 있으면, 전원이 점화에 연결되지 않을 것입니다(, 전 원은 점화와 함께 켜지거나 꺼지지 않습니다).기기의 전원 이 점화와 연동되도록 하려면, 점화 와이어를 점화 키로 켜거나 끌 수 있는 전원 소스에 연결하십시오.

ㆍ커넥터가 차량의 커넥터와 맞지 않으면, 시중에서 구입가 능한 변환 커넥터를 이용하십시오.

ㆍ연결되지 않은 선은 비닐 테이프나 이와 유사한 기타 물 질로 절연시키십시오. 누전을 방지하기 위해 연결되지 않 은 배선이나 터미널의 끝에 씌워져 있는 캡을 제거하지 마십시오.

ㆍ콘솔에 뚜껑이 있는 경우 이 뚜껑을 열고 닫을 때 제품의 전면 플레이트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설치하십 시오.

ㆍ휴즈가 끊어진 경우에는 먼저 배선이 누전된 원인을 찾고 나서 동급 휴즈로 교체하십시오.

ㆍ스피커 선을 해당하는 터미널에 올바르게 연결하십시오. - 선을 공용으로 사용하거나 차의 금속 부분에 닿게 되 면 기기가 손상되거나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 니다.

ㆍ기기를 설치한 후에는 차량의 브레이크 램프, 방향등, 와 이퍼 등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점검하십시오.

ㆍ기기 설치 시 각도를 30°이하로 설치하십시오.

ㆍ이 기기에는 내부 온도를 감소시키기 위한 냉각 팬(29 페 이지)이 있습니다. 이 기기를 이 기기의 냉각 팬이 막힌 곳에 장착하지 마십시오. 이 곳을 막으면 내부 온도 냉각 을 막아 제대로 기능을 할 수 없습니다.

ㆍ차량에 기기를 설치할 때 패널 표면을 세게 누르지 마십 시오. 그렇지 않으면 흠집, 손상 또는 실패를 초래할 수 있 습니다.

한글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