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VC SX-LC33 manual 경고, 주의 및 기타 사항, 7 설치에 관한 유의사항, 7 제공된 부속품의 확인, 7 다리 연결하기, 7 일상적인 사용시의 유의사항

Models: SX-LC33

1 9
Download 9 pages 23.47 Kb
Page 6
Image 6
 경고, 주의 및 기타 사항

한국어

JVC 스피커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의 성능을 얻기 위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설명서를 자세히 읽어주십시오.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JVC 대리점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7 설치에 관한 유의사항 경고, 주의 및 기타 사항

7 설치에 관한 유의사항

평평하지 않은 면이나 진동의 영향을 받기 쉬운 곳에는 스피커 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하지 않을 경우, 스피커가 넘어 져 파손되거나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설치 장소는 지진이나 기타 물리적인 충격 등을 고려하여 아주 안전한 곳으로 선정하십시오.

스피커 캐비닛의 변형이나 변색을 방지하기 위해, 직사광선이 비추는 곳, 습도가 높은 곳, 에어컨 근처 등에는 스피커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스피커의 진동은 하울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스피커를 플레이어에서 가능한 한 멀리 떨어뜨려 놓 으십시오.

스피커는 TV 화면의 색상 왜곡을 방지하는 자기장 차폐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부적절하게 설 치하면 색상 왜곡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스피커를 설치할 때는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TV 세트와 가까운 곳에 스피커를 설치할 경우에는, 스피커 를 설치하기 전에 TV의 주전원 스위치를 끄거나 플러그를 빼십시오.

설치가 완료된 후 TV의 주전원 스위치를 다시 켤 때까지 적 어도 30분은 기다려 주십시오.

일부 TV는 위와 같이 조치해도 계속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스피커를 TV 에서 멀리 떨어뜨려 설치하십시오.

스피커가 튜너 부근에 설치되어 있으면 튜너 수신시 소음이나 치찰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튜너와 스피커 사 이에 일정 거리를 두고 설치하거나, 스피커의 간섭에 영향을 받지 않고 튜너 수신 성능을 향상시키려면 외부 안테나를 사용 하십시오.

7 제공된 부속품의 확인

스피커 코드 (3m, 1)

다리 (4)

위의 부품 중 누락된 것이 있으면 바로 판매점에 연락하십시오.

7 다리 연결하기

스피커 캐비닛을 보호하고 스피커 캐비닛의 진동을 줄이고 스피 커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제공된 다리를 스피커 바닥에 설치하십시오.

그림과 같이 스피커를 뒤집어서 다리를 연결합니다.

벗기기

7 제공된 부속품의 확인 스피커 바닥

7 일상적인 사용시의 유의사항

스피커의 외관을 깨끗하게 유지하려면 캐비닛이 더러워진 경우 부드러운 마른 헝겊으로 닦아 주십시오.

매우 더럽혀져 있을 경우에는 소량이 물이나 중성세제를 헝겊 에 묻혀 닦은 후, 마른 헝겁으로 다시 닦아 물기를 없애 주십시오.

음향 영역을 개선하려면

스피커와 벽 사이에 50 cm 이상 공간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스피커가 단단한 벽이나 유리문을 향하고 있을 경 우에는, 반향과 정상파를 막기 위해, 두꺼운 커튼 을 치는 것과 같이 흡음 효과가 있는 재질을 벽에 설치할 것을 권장합니다.

고장 없이 스피커를 사용하려면 너무 음량을 세게 해서 재생하지 마십시오. 음량이 너무 세

면 내부 온도가 상승하여 스피커가 고장날 수 있습니다. 스피커를 옮길 경우, 스피커 코드를 잡아당기지 마십시오. 스피커가 넘어지거나 떨어져서 파손되거나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바닥에 넓고 두꺼운 천을 깔아두면 바닥과 스피커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7 스피커 그릴을 제거하려면

스피커 그릴을 제거하려면 스피커 그릴 바닥에 손가락을 넣어서 위로 당깁니다.

스피커 그릴을 부착하려면 스피커 돌출부를 스피커 그릴 구멍에 넣습니다.

스피커 그릴을 세게 밀지 마십시오.

6

Page 6
Image 6
JVC SX-LC33 manual 경고, 주의 및 기타 사항, 7 설치에 관한 유의사항, 7 제공된 부속품의 확인, 7 다리 연결하기, 7 일상적인 사용시의 유의사항, 7 스피커 그릴을 제거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