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VC SX-LC33 manual 7 앰프에 스피커 시스템 연결하기, 7 스피커 코드를 스피커에 연결하기, 스피커 코드 정보 음질을 개선하기 위해

Models: SX-LC33

1 9
Download 9 pages 23.47 Kb
Page 7
Image 7
7 앰프에 스피커 시스템 연결하기

7 스피커 코드를 스피커에 연결하기 연결

7 앰프에 스피커 시스템 연결하기

연결하기 전에 스피커 시스템과 연결하기 전에 앰프의 전원을 끄십시오. 앰프

가 켜진 상태에서 스피커 시스템을 연결하면 스피커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각 스피커의 임피던스는 6 입니다. 앰프에 스피커를 연결하 기 전에 앰프의 스피커 임피던스 범위를 확인하십시오. 이 스 피커의 임피던스가 앰프에 표시된 스피커 임피던스 범위를 벗 어나는 경우에는 이 시스템을 앰프에 연결하면 안됩니다.

SX-LC33의 최대 파워 처리량은 120 W 입니다. 입력 파워가 너 무 강하면 비정상적인 소음이 발생하거나 스피커의 손상을 초 래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작업 시에는 먼저 음량 레벨을 줄여서 원치 않는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7 스피커 코드를 스피커에 연결하기

다음과 같이 스피커 코드를 스피커에 연결하십시오.

1 연결하기 전에, 각 스피커 코드의 끝 부분에 있는 절연체를 비 틀어서 떼어냅니다.

2 스피커 단자 노브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린 후 스피커 코드 를 홈에 끼웁니다. 그런 다음 노브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코드 를 고정시키십시오.

다른 컴포넌트의 전원 켜기/끄기 앰프 작동

FM 방송 튜닝 테이프 빨리 감기

고주파 진동이나 하이피치 전자음향을 연속적으로 재생

마이크를 사용할 때에는 마이크가 스피커를 향하거나 스피커 근처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하울링에 의해 스피커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카트리지를 교체하기 전에 항상 턴테이블의 전원을 꺼 주십시 오. 클릭킹 소음으로 인해 스피커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 단자 (검정색)

조이기

ª 단자 (빨간색)

풀기

스피커 코드 정보 음질을 개선하기 위해 구리

앰프의 스피커 ª 단자에

앰프의 스피커 · 단자에

한국어

스피커 코드 정보 음질을 개선하기 위해

OFC 코드 정보

제공된 스피커 코드의 코어 와이어는 OFC (무산소 구리)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OFC 코드를 이용하면 고음질의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 코드를 연결할 경우

극성( ª·)에 맞게 연결하십시오. 극성이 맞지 않으면 원하는 서라운드 음향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연결한 후에는 밖으로 노출된 코어가 단자에 제대로 삽입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스피커 코드를 사용할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스피커 코드는 가는 것보다는 굵은 것을 구매하시고, 연결 거리를 가능한 한 짧게 하십시오. 음질이 저하될 수 있으므로, 긴 스피커 코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좌측과 우측 스피커에 동일한 길이의 스피커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리츠 와이어, 동축 케이블 또는 지정된 연결 방향을 갖는 코드 등 특수한 스피커 코드를 사용하면 음질에 영향이 미칠 수 있습 니다.

디자인과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양

타입:

2 웨이 3 스피커 저음 반향 타입

임피던스:

6

 

자기장 차폐형

크로스오버 주파수:

4

000 Hz

스피커

 

주파수 범위:

52

Hz 80 000 Hz

우퍼:

13 5 cm 콘형 x 2

음압 레벨:

89

dB/W•m

트위터:

1 9 cm 돔형 x 1

크기(x 높이 x 안길이): 150 mm x 415 mm x 292.5 mm

허용 입력:

120 W

무게:

8 0 kg

디자인과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Page 7
Image 7
JVC SX-LC33 manual 7 앰프에 스피커 시스템 연결하기, 7 스피커 코드를 스피커에 연결하기, 스피커 코드 정보 음질을 개선하기 위해, 디자인과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