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xmark C530, C532, C534 색상 인쇄에 대한 Faq, Rgb 색상이란 무엇입니까?, Cmyk 색상이란 무엇입니까?, 인쇄할 문서의 색상을 어떻게 지정합니까?

Models: C534 C532 C530

1 106
Download 106 pages 61.56 Kb
Page 96
Image 96

메뉴 항목

설명

설정

색상 조정

색상 변환 테이블을 다시 조정하기 시작하여 프린터

없음

 

 

가 출력에서 색상 변형을 조정할 수 있게 합니다.

 

 

 

참고:

 

 

 

이 메뉴가 선택되면 조정이 시작됩니다. 조정 중

 

 

 

은 이 과정이 완료될 때까지 제어판에 나타납니

 

 

 

.

 

 

 

출력의 색상 변형은 실내 온도 및 습도 등과 같

 

 

 

이 변경 가능한 조건에서 발생합니다. 색상 조정

 

 

 

은 프린터 알고리즘에서 이루어지며 이 과정에

 

 

 

서도 다시 조정됩니다.

 

 

 

 

 

 

색상 인쇄에 대한 FAQ

RGB 색상이란 무엇입니까?

빨강(Red), 초록(Green), 파랑(Blue)3가지 빛을 다양하게 조합하면 자연에서 볼 수 있는 수많은 색상을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빨강과 초록을 합치면 노랑이 나옵니다. TV 와 컴퓨터 모니터에서 이러한 방식으로 색상을 만듭니다. RGB 색상은 어떤 색상을 재현하는 데 필요한 빨강, 초록, 파랑의 양을 표시하는 방법입니다.

CMYK 색상이란 무엇입니까?

청록색(Cyan), 자홍색(Magenta), 노란색(Yellow), 검은색(Black) 잉크 또는 토너를 다양한 비율로 혼합하면 자연 에서 볼 수 있는 수많은 색상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청록색과 노란색을 합치면 초록이 됩니다. 인쇄 출판, 잉크젯 프린터, 컬러 레이저 프린터에서 이러한 방식으로 색상을 만듭니다. CMYK 색상은 어떤 색상을 재 현하는 데 필요한 청록색, 자홍색, 노란색, 검은색의 양을 표시하는 방법입니다.

인쇄할 문서의 색상을 어떻게 지정합니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보통 RGB 또는 CMYK 색상 조합을 통해 문서 색상을 지정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문서 의 개체 색상을 사용자가 수정할 수 있게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도움말 섹션을 참조하십 시오.

프린터는 인쇄할 색상을 어떻게 인식합니까?

사용자가 문서를 인쇄할 때 개체의 유형과 색상 정보가 프린터로 전송됩니다. 이 색상 정보는 색상 변환 테이블 을 거치게 되고 이 테이블에서 필요한 색상을 만드는 데 필요한 청록색, 자홍색, 노란색, 검은색 토너의 적절한 배합이 나옵니다. 개체 유형 정보가 있어 개체 유형마다 다른 색상 변환 테이블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 어, 텍스트와 사진 이미지에 서로 다른 색상 변환 테이블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PostScript 또는 PCL 에뮬레이션 프린터 소프트웨어를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까? 색상이 가장 뛰어난 드라이버 설정 은 무엇입니까?

최고의 색상 품질을 내려면 PostScript 드라이브를 사용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PostScript 드라이브의 기본 설 정은 대부분의 출력물에서 우수한 색상 품질을 제공합니다.

왜 인쇄 색상이 컴퓨터 화면에서 보이는 색상과 다릅니까?

자동 색상 수정 모드에서 사용되는 색상 변환 테이블은 보통 표준 컴퓨터 모니터의 색상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많은 색상이 프린터와 모니터 사이의 기술적 차이로 인해 모니터 다양성 및 조명 환경으로 인해 달라집니다. 프 린터 색상 예 페이지의 특정 색상 일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로고와 같은 특정 색 상 일치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문제 해결

96

Page 96
Image 96
Lexmark C530, C532, C534 색상 인쇄에 대한 Faq, Rgb 색상이란 무엇입니까?, Cmyk 색상이란 무엇입니까?, 인쇄할 문서의 색상을 어떻게 지정합니까?, 프린터는 인쇄할 색상을 어떻게 인식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