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ips WP3892 manual 7 전력절감Powersave 높은 에너지 효 율을 보증합니다, 8 스마트 디스플레이 사용이 간편하고 진 행 상황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Models: WP3893 WP3892

1 24
Download 24 pages 38.35 Kb
Page 10
Image 10
7 전력절감(Powersave): 높은 에너지 효 율을 보증합니다.

정수버튼을 4초간 누르면 정수기가 자동 으로 모든 내부 파이프 및 UV관에 물을 흘려 보냅니다. 최초 사용 전, 필터를 교 체할 때마다, 제품을 한동안 사용하지 않 았다가 다시 사용할 때 청소하는 것이 좋 습니다. 자가세척(PureFlush) 기능 덕택 에 오랫동안 집을 비운 후에라도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6손쉬운 필터교체(Tilt&Twist)

필터뚜껑을 돌려서 열기만 하면 혼자서 도 간단하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7 전력절감(Powersave): 높은 에너지 효 율을 보증합니다.

이 정수기는 전력 소비량이 적으며 최대 25W를 사용합니다. 에너지를 더 효율적 으로 사용하기 위해 정수기를 10분 동안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대기 모드로 전환 되어 UV램프가 꺼집니다.

8 스마트 디스플레이: 사용이 간편하고 진 행 상황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LCD 디스플레이에 명확하고 읽기 쉬운 피드백이 제공되며 물의 양을 설정할 때 사용이 편리합니다.

9 신호음기능: 정수기가 켜지면 신호음이 납니다.

정수기가 물을 정수하는 동안 선택 사항 인 신호음이 정수기가 켜져 있음을 알려 줍니다.

10

Page 10
Image 10
Philips WP3892 7 전력절감Powersave 높은 에너지 효 율을 보증합니다, 8 스마트 디스플레이 사용이 간편하고 진 행 상황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9 신호음기능 정수기가 켜지면 신호음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