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ips WP3892, WP3893 manual 6.1 기타 기능, 자가세척PureFlush 과정 중에 제품에서 배출된 물은 음용하지 마십시오

Models: WP3893 WP3892

1 24
Download 24 pages 38.35 Kb
Page 12
Image 12
6.1기타 기능

제품 아래에는 정수된 물을 담기에 적 합한 용량의 용기를 놓으십시오. 기존 설정을 취소하려면 정수기를 끄십시오.

6.0.3물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정수기 설정

1 전원 버튼을 누르십시오.

물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정수기가 자동 모드 f로 전환됩니다.

급수표시등 b이 빨간색으로 켜집니

.

디스플레이가 깜박입니다.

2 리터 버튼을 눌러 물 공급이 재개되었을

제품이 정수할 물의 양을 설정하십시

.

정수 버튼 d이 깜박입니다.

3 정수된 물을 담기에 적합한 용량의 용기 를 정수기 아래에 놓으십시오.

4 정수 버튼을 누릅니다.

정수 버튼 d이 꺼집니다.

급수표시등 b이 깜박거리며 정수기 가 물 공급이 재개되었을 때 정수를 시작하도록 자동으로 프로그램되었음 을 표시합니다.

10분 후 정수기가 대기 모드가 되 어 물 공급이 재개될 때까지 대기합 니다.

물 공급이 재개되면 정수기가 설정된 양을 정수하고 자동으로 중지합니다.

10분 후 정수기가 다시 대기 모드가 됩니다.

D참고:

대기 모드에서는 제품이 물 공급을 대 기 중일 때 전원 표시등 y, 배터리 표시 등 z및 급수표시등 b(깜박임)을 제외 하고 표시등과 디스플레이가 꺼집니다.

물이 정수된 후에도 디스플레이에는 미 리 설정된 양이 표시됩니다.

6.0.4배터리 충전(WP3893 모델만 해당)

정수기를 처음으로 사용하기 전에는 14시간 동안 배터리를 충전하십시오. 이후에는 배 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 12시간이 소요 됩니다.

D참고:

(lead acid gel) 배터리는 정기적으로 충 전을 하지 않으면 수명이 떨어집니다. 배터 리의 성능 및 기능은 충전 패턴과 직접적으 로 관련이 있습니다.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 될 때까지 정기적으로 충전하십시오.

1 전원 버튼을 누르십시오.

충전 중에는 배터리 표시등 z이 녹색 으로 깜박입니다.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면 배터리 표 시등이 녹색으로 켜진 상태로 유지됩 니다.

D참고:

정수기는 10분 후 대기(절전) 모드로 전환되 지만 배터리는 계속 충전됩니다.

6.1기타 기능

6.1.1 자가세척(PureFlush)

정수기를 처음 사용할 때와 2일 이상 제 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자가세척 (PureFlush)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필터를 교체할 때는 정수기가 자동으로 자가 세척(PureFlush) 기능을 수행합니다. 이 경 우 물 10리터가 제품에서 배출됩니다(‘청 소 및 유지관리장의 교체부분 참조).

B경고:

자가세척(PureFlush) 과정 중에 제품에서 배출된 물은 음용하지 마십시오.

1정수기를 켭니다.

수동 모드 정수 준비가 완료되어 정수 버

d이 깜박일 때까지 기다립니다.

2 정수기 아래에 용량이 10리터 이상인 용 기를 놓습니다.

3 정수 버튼 d4초 동안 누르고 있습니 다.

제품에서 물 10리터가 배출되는 동 안 자가세척(PureFlush) 절차가 시 작됩니다.

정수 버튼이 녹색으로 켜져 자가세척 (PureFlush)가 진행 중임을 표시합니 다. 다른 모든 표시등은 꺼집니다.

12

Page 12
Image 12
Philips WP3892, WP3893 manual 6.1 기타 기능, 자가세척PureFlush 과정 중에 제품에서 배출된 물은 음용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