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ips WP3893, WP3892 manual 11 자주 묻는 질문 FAQ, 12 문제 해결

Models: WP3893 WP3892

1 24
Download 24 pages 38.35 Kb
Page 19
Image 19
11자주 묻는 질문

11자주 묻는 질문

(FAQ)

필립스 정수기에 우물물/지하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 정수기는 수돗물 또는 음료로 적합한 우 물물/지하수처럼 음료로 적합한(마실 수 있 는) 물이 사용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호수, , 하수 또는 기타 처리되지 않은 물은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우물물/지하수를 사용하는 경우, 정기적으로 수질 검사를 받는 것이 좋 습니다.

정수 처리된 물을 보관할 수 있습니까?

. 정수 처리된 물이 오염되는 것을 막으려 면 꼭 맞는 뚜껑이 있는 깨끗한 용기에 보관 하십시오. 밀폐 용기에 넣어 냉장 보관하면 최대 48시간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을 통해 물이 방사성 물질로 변합니 까?

아니요. 자외선은 방사성이 없으므로 정수기 의 물이 자외선에 노출될 때 방사성 물질이 될 수 없습니다.

필립스 정수기로 물 맛이 변합니까?

물 맛은 물의 성분에 따라 달라집니다. 정수 기는 미립자, 염소 같은 물질을 제거하므로 물의 맛, , 청결한 상태를 향상시킵니다.

UV 램프의 특수 기능은 무엇입니까? 자외선(UV)은 화학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미 생물을 파괴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UV 램프가 미생물을 파괴하는 특정한 파장을 지 닌 빛을 만듭니다. 물을 올바르게 정수하기 위해서는 이 빛이 올바른 강도여야 하며 특 정 시간 동안 이 빛을 물에 노출시켜야 합니 다.

12문제 해결

필터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필터 교체 시기가 다 되었습니다.

필터 표시등이 계속 켜져 있습니다.

필터 수명이 끝났으므로 필터를 교체해야 합 니다. 필터를 교체하십시오(‘필터 청소 및 유지관리교체부분참조).

배터리 표시등이 적색으로 깜박입니 다.(WP3893만 해당)

배터리가 거의 방전되었습니다. 배터리를 충 전할 수 있도록 제품을 켜십시오.

배터리 표시등이 녹색으로 깜박입니 다.(WP3893만 해당)

배터리가 충전 중입니다.

급수표시등이 빨간색으로 켜져 있습니다. 물을 사용할 수 없거나 수압이 0.5바 미만입 니다. 자동 모드에서는 정수기가 특정 양의 물을 배출하도록 프로그램할 수 있습니다. 물 공급이 중단되면 물 공급이 재개된 즉시 정수기가 설정된 양의 물을 정수합니다.

제품에서 물이 떨어집니다.

장비 안쪽의 파이프가 하나 이상 올바르게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연결을 확인하십 시오. 직접 제품을 해체하지 마시고, 대리점 이나 필립스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십시오.

UV 표시등이 계속 켜져 있습니다.

UV관에 문제가 있습니다. UV관 덮개가 닫혔 는지 확인하십시오. 석영 튜브를 청소하십시 오(‘청소 및 유지관리장 참조). 문제가 계속되면 대리점이나 필립스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표시등이 정상인데도 제품이 물을 정수하지 않습니다.

필터가 올바르게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필 터를 올바르게 설치하십시오.

한국어

19

Page 19
Image 19
Philips WP3893, WP3892 manual 11 자주 묻는 질문 FAQ, 12 문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