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사용하기 전에

1.주전자 내/외부에서 각종 포장재, 스티커 또는 부속품을 제거하십시오.

2.베이스 아래에서 코드를 감아 길이를 조정하십시오. 자 모양으로 코드를 밀어 넣으십시오.

(그림 1)

내부에 이물질이 들어 있을 수 있으므로 처음 2-3번 사용한 후에는 물을 버리십시오. 주전자와 필터는 따로따로 헹구십시오.

사용

1.뚜껑 열기(모델에 따라 다름)

–경철 방식 뚜껑: 필요 시 잠금 시스템을 눌러 뒤로 잡아 당깁니다. (그림 2)

–반자동 열림 장치가 있는 뚜껑: 잠금 시스템을 누르면 뚜껑이 저절로 올라갑니다. (그림 3 /

그림 3.1)

–자동 열림 장치가 있는 뚜껑: 손잡이 상단의 버튼을 누릅니다. (그림 4)

잠금식 뚜껑: 뚜껑의 잠금을 풀고 들어 오리려면 뚜껑을 왼쪽으로 돌립니다. (그림 5)

뚜껑을 닫으려면 아래 방향으로 세게 누르거나 잠금식 뚜껑인 경우오른쪽으로 돌립니다.

탈착식 뚜껑: 주전자를 뚜껑 없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뚜껑을 분실했거나 파손된 경우 AS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그림 5.1)

2.물이 튀거나 모든 열원에서 떨어져 있는 평평하고 안정된 내열 표면에 베이스를 놓으십시오.

*이 주전자는 제공된 스탠드와 사용해야 합니다.

3.주전자에 원하는 양의 물을 채우십시오. (그림 6)

물 주입구를 통해 물을 채울 수 있으며, 이렇게 하면 필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다름)

주전자를 베이스 위에 둔 상태에서는 절대 물을 채우지 마십시오.

최대 수위 이상 또는 최소 수위 이하로 물을 채우지 마십시오. 주전자에 물을 너무 많이 채우면 끓는 물이 넘칠 수 있습니다.

물 없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용 전에 뚜껑이 제대로 닫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주전자를 베이스 위에 놓으십시오. 플러그를 메인 콘센트에 연결하십시오.5.온도 스위치가 장착된 주전자의 경우

필요에 따라 온도를 선택하십시오.

끓는 물의 경우 스위치를 에 놓고, 즉시 마실 수 있는 이상적인 온도로 설정하려면 에 놓으십시오. (그림 7)

6.주전자 작동 시작하기

모델에 따라 손잡이 상단 또는 하단에 있는 ON/OFF버튼을 누르십시오. (그림 8)

7.온도 스위치가 있는 주전자의 경우

물을 가열한 후 위치에서 위치로 빠르게 이동하면 주전자를 다시 초기화해야 합니다. 이 작업이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으로 생각되는 경우에는 찬물을 추가해서 가열 시작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8.모델에 따라 주전자 내부에 표시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9.이 주전자는 자동으로 꺼집니다.

물이 끓는점 또는 선택한 온도에 도달하는 즉시 주전자 작동을 수동으로 멈추고 베이스에서 꺼내어 물을 부을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물이 끓는점에 도달하면 내부 조명과 표시등이 꺼집니다. 물을 끓인 후 ON/OFF버튼이 OFF 위치에 있는지, 주전자를 베이스에서 꺼내기 전에 주전가가 꺼졌는지 확인하십시오.

물때가 빨리 형성되므로 사용 후에는 주전자에 물을 담아 두지 마십시오.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