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6800 manual 시스템 시동 시 동작, 내장 Nic Ipmi 포트 기능, 원격 액세스 컨트롤러 카드와 내장 비디오의 상호 작용, 시스템 메시지

Models: 6800

1 126
Download 126 pages 50.71 Kb
Page 98
Image 98
시스템 시동 시 동작

시스템 시동 시 동작

시스템 시작 중에 다음과 같은 시스템 동작은 정상적인 동작으로서 시스템 문제가 아닙니다.

AC 전원 공급 시 시스템 전원을 켤 수 있도록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의 AC Power Recovery (AC 전 원 복구) 옵션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에는 시스템에 AC 전원이 공급될 때 냉각 팬이 잠시 회전하다 가 정지합니다.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시스템 전원이 켜진 후 비디오가 표시되는 데 30초 이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

내장 NIC IPMI 포트 기능

IPMI(Intelligent Platform Management Interface) Pass-Through트래픽용 내장 NIC를 구성하고 동일한 IPMI 포트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에서 부팅하도록 시스템을 구성하는 경우 시스템 부팅 중에 관리 트래 픽에 NIC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시스템 부팅이 완료되면 IPMI 기능이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또한 IPMI 관리 트래픽을 지원하도록 NIC을 구성하는 경우 해당 포트에서 NIC 드라이버의 LSO (Large-Send Offload) 기능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원격 액세스 컨트롤러 카드와 내장 비디오의 상호 작용

원격 시스템 관리를 위해 원격 액세스 컨트롤러 카드(선택 사양)를 설치하는 경우 시스템의 전면 및 후면 패널 비디오 포트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시스템 메시지

1-3 메모리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시스템 전면 패널 LCD가 시스템 시작 시 표시할 수 있는 시스템 상태 메시지의 업데이트된 목록을 보여줍니다. 시스템 메시지에 대한 추가 정보는 설치 및 문제 해결 설 명서의 "시스템 메시지"를 참조하십시오.

1-3.

LCD 상태 메시지

 

 

 

 

 

 

라인 1

라인 2

원인

조치

메시지

메시지

 

 

SYSTEM SYSTEM NAME

ID

SYSTEM ID는 사용자가 정의 하는 고유한 이름으로 5자 이하 입니다.

SYSTEM NAME은 사용자가 정 의하는 고유한 이름으로 16자 이하입니다.

시스템 ID와 이름은 다음과 같 은 조건에서 표시됩니다.

시스템의 전원이 켜진 경우 .

전원이 꺼지고 활성 POST 오류가 표시된 경우 .

이 메시지는 참조용입니다.

시스템 설치 프로그램에서 시스 템 ID와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 다. 지침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 십시오.

96

설명서 갱신본

Page 98
Image 98
Dell 6800 manual 시스템 시동 시 동작, 내장 Nic Ipmi 포트 기능, 원격 액세스 컨트롤러 카드와 내장 비디오의 상호 작용, 시스템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