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ODE MODE 표시등

프로세서가 자동으로 입력 오디오 신호의 형식을 인식하고 관련 표시등이 켜집니다. 연결된 기기(DVD 플레이어 등)에서 Dolby Digital, DTS 등 간에 오디오를 전환합니다.

DOLBY DIGITAL: DOLBY DIGITAL 형식으로 기록된 입력 신호.

DOLBY PRO LOGIC II: 아날로그 입력 신호, 디지털 입력 PCM 신호 또는 DOLBY PRO LOGIC II로 처리된 Dolby Digital 2채널 신호.

(음장이 “OFF”로 설정되면 DOLBY PRO LOGIC II로 처리되지 않습니다.)DTS: DTS 형식으로 기록된 입력 신호.

주의점

DIGITAL IN 단자에 연결된 기기가 재생 중이 아니면(고속감기, 되감기 등) DECODE MODE 표시등이 올바로 켜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음량을 조절합니다.

음량을

높이기

음량을

낮추기

주의점

영화를 볼 때 조용한 장면에서 음량을 너무 크게 높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시끄러운 장면이 재생될 때 귀에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헤드폰을 벗기 전에 프로세서에서 AC 전원 어댑터를 빼면 일부 잡음이 들릴 수 있습니 다.

음량을 조절할 때 손으로 적외선 센서를 가리면 음소거 기능이 활성화되어 음량을 조절할 수 없습니다. 음량을 조절하려면 프로세서 쪽으로 가까이 이동하거나 왼쪽 하우징의 적외 선 발광기를 프로세서 쪽으로 향하게 합니다.

헤드폰을 벗으면 전원이 자동으로 꺼짐

자동 전원 켬/끔 기능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자동 조절 밴드를 위로 당기지 마십시오. 배터리 전원이 소모됩자동 조절 밴드니다.

모드 간 전환 시간

새 모드로 변경하기 위해 프로세서의 스위치를 밀 때 모드 간 전환 시간이 다를 수 있 습니다. 이것은 모드 간 시스템 컨트롤의 차이로 인해 발생합니다.

18KR 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