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에서 사운드가 들리지 않을 경우

헤드폰이 적외선 통신 영역 밖에 있거나 적외선 신호가 가로막힐 때 헤드폰의 사운드 출력이 차단되면 음소거 기능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사용자가 프로세서 가까이 가거나 더 이상 적외선 신호의 경로가 차단되지 않으면 음소거 기능은 자동으로 취소 됩니다.

적외선 통신 영역

아래 그림은 프로세서로부터의 대략적인 적외선 통신 영역을 나타낸 것입니다.

적외선 신호

3 m

디지털 서라운드 프로세서

45°

7 m

 

45°

3 m

주의점

헤드폰을 프로세서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서 사용하면 지직거리는 잡음을 들을 수 있고 헤드폰 과 프로세서 사이에 물체가 있으면 사운드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적외선 기반 통신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시스템 자체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손이나 머리카락으로 적외선 센서를 가리지 마십시오.위 그림의 영역 내에서 헤드폰을 사용할 경우 프로세서를 사용자의 앞, 뒤 또는 옆에 놓을 수 있습니다.

헤드폰을 통과하여 들리는 잡음은 프로세서 위치 및 실내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가장 선명한 사운드를 재현하는 위치에 프로세서를 놓으십시오.

직사광선이나 강한 광원에 노출된 곳에서는 시스템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운드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플라즈마 표시장치는 시스템의 정상 작동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본 프로세서를 다른 프로세서 또는 송신기와 함께 사용할 경우 혼합된 신호가 발생할 수 있습 니다.

(계속)

작동 19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