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한 계정을 타인이 의심스러운 곳에 사용하고 있지는 않은지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권한이 없다는 내용이 나타나거나 의심스러운 상황이 발견될 경우 해당 웹 사이트 운영자에게 문의하여 계정 정보를 변경하거나 삭제하세요.

제품을 분실한 경우 등록한 모든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개인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하세요.출처를 알 수 없는 애플리케이션은 사용하지 말고, 패턴, 비밀번호, PIN 등을 이용해 잠금 설정하여 사용하세요.저작권으로 보호받는 자료를 배포하지 마세요.

소유자의 허락 없이 저작권으로 보호받는 자료를 배포하지 마세요. 이는 저작권법을 침해하며, 사용자가 불법으로 저작 자료를 사용할 경우 삼성전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바이러스 관련 주의 사항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반드시 아래 안전 수칙을 지켜야 합니다. 아래 사항을 지키지 않아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제품 보증서에 의해 보상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이용자 '10대 안전 수칙'의심스러운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하지 않기신뢰할 수 없는 사이트 방문하지 않기발신인이 불명확하거나 의심스러운 메시지 및 메일 삭제하기비밀번호 설정 기능을 이용하고 정기적으로 비밀번호 변경하기블루투스 기능 등 무선 인터페이스는 사용 시에만 켜놓기이상 증상이 지속될 경우 악성코드 감염 여부 확인하기다운로드한 파일은 바이러스 유무를 검사한 후 사용하기컴퓨터에도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정기적으로 바이러스 검사하기제품 플랫폼의 구조를 임의로 변경하지 않기운영체제 및 백신 프로그램을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기

한국어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