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주의점

“ ” 설정에서 녹음한 테이프는 이 기능이 없는 카세트 플레이어나 테이프 레코더에서 올바르게 재생 할 수 없습니다.

본 제품의 환기구는 화재 방지를 위해 서 신문이나 테이블 클로스, 커튼 등 으로 막지 마십시오. 본 제품 위에는 촛불을 올려놓지 마십시오.

화재나 감전될 위험이 있으므로 물이 들어있는 꽃병 등은 본 제품 위에 올려 놓지 마십시오.

일부 나라에서는 본 제품의 전원으로 사용하는 배터리의 처분 방법에 대해 서 규제하고 있습니다. 현지 관할 기 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준비

건전지(별매품)또는 충전식 배터리 (부속품)를 준비합니다.

건전지

부속된 건전지 케이스를 부착한 다음 R6(AA 크기) 배터리 한 개를 극을 맞추어 넣습니다.

주의점

최대 성능을 위해서는 Sony 알칼라인 배터리(전지)를 사용할 것을 권합니다.

충전식 배터리

충전식 배터리는 처음 사용하기 전에 충전하여 주십시오.1부속된 충전식 배터리 NH- 14WM(A)를 충전기에 극을 맞 추어 넣습니다.2부속된 AC 전원 어댑터를 충전 스탠드에 연결하고 AC 전원 어 댑터를 가정용 전원(주전원)에 연결합니다.플러그가 주전선과 맞지 않을 때 에는 부속된 AC 플러그 어댑터 를 부착합니다.3본체를 충전 스탠드 위에 올려놓 습니다.CHG 램프가 점등됩니다. 만충전하려면 약 6시간 걸립니 다.배터리가 만충전되면 CHG 램프 가 꺼집니다.

주의점

충전 중에는 본 기기를 사용하지 마십 시오. 본 기기를 사용하려면 충전 스탠 드에서 빼 주십시오.

-충전 중에 본 기기를 사용하면 배터리 가 충전되지 않습니다.

-충전 중에 본 기기를 사용하면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충전식 배터리를 넣지 않은 상태에서 는 본 기기를 충전 스탠드에 올려놓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장의 원 인이 됩니다.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