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을 정지하려면

x를 누릅니다(리모컨에서는Y(재생)x(정지)를 눌러 녹음을 정지합니다).

AM 프로그램을 녹음하는 동안 잡 음을 감소시키려면

ISS(Interference Suppress Switch: 간섭 억제 스위치)를 잡음 을 최대로 감소시키는 위치에 놓습니 다.

녹음되는 음을 모니터하려면

헤드폰/이어폰을 통해 녹음되는 음 의 상태를 모니터할 수 있습니다. VOL을 사용하여 모니터 레벨을 조 정합니다.

주의점

RV, MB나 GRV 모드(메뉴 사용하기

를 참조)에서모니터 음에 일부 잡음이 들 릴 수있지만, 이것은 녹음에 영향을 미치 지 않습니다.

녹음에 대한 주의사항

녹음 레벨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음 강조(RV, MB, 또는 GRV) 및

AVLS 설정은 녹음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실제 녹음은 REC 버튼을 민 약 2초

(녹음 시간에 를 선택했을 때 에는 3초) 후에 시작됩니다. 녹음을 시작하고 싶은 위치의 약 2초(녹음 시

간에 를 선택했을 때에는 3초) 전에 REC 버튼을 밀지 않으면 첫부분은 녹음할 수 없습니다.

양면을 녹음할 때는 테이프가 다른 면 으로 전환되는 약 10초 동안 녹음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이포지션(크롬)(TYPE II) 테이 프나 금속(TYPE IV) 테이프를 사 용하지 마십시오. 사용하게 되면, 테 이프를 재생할 때 소리가 일그러지거 나 이전에 녹음한 것이 완전히 지워지 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디오로부터 녹음하는 동안 헤드폰/ 이어폰을 i에서 연결하거나 빼지 마 십시오. 녹음 상태가 갑자기 바뀌거나 잡음이 녹음될 수 있습니다.

잡음 간섭을 피하려면, 마이크로 녹음 시 램프 코드나 형광등 램프 가까이에 두지 마십시오.

굉음이 나면, 음량을 낮추십시오.

녹음하는 동안에는 모든 다른 작동들 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다른 작동을 하려면 우선 녹음을 정지하도록 하십 시오.

실수로 테이프의 내용을 소거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A면 및 또는 B면에서 탭을 떼어내십 시오. 테이프를 녹음에 재사용하려면 탭 구멍을 접착 테이프로 씌웁니다.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