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컨에서 작동하려면

라디오를 켜려면 RADIO ON/ BAND OFF를 1초 이상 누릅니다 (테이프가 정지 모드에 있는 동안). 주파수대를 선택하려면 라디오가 켜 져 있을 때에 RADIO ON/BAND

OFF를 1초 이상 눌러 주십시오. 사전설정 방송국을 맞추거나 호출하 려면, FF + 또는 REW -를누릅니다. 라디오를 끄려면 RADIO ON/ BANDOFF를 누릅니다.

라디오 방송국 사전설정 하기

30개 방송국-FM 20개 방송국과 AM 10개 방송국(JPn지역*에서는 16개 방송국-FM 8개방송국과 AM 8개 방송국)을 사전 설정할 수 있습 니다.

*이용 가능한 경우 일본 국외 방송국 수신하기참조

4현재 수신한 방송국을 사전설정하 고 싶을 때에는 사전설정 번호가 점멸하고 있는 동안에ENTER를 누릅니다.

수신한 방송국이 사전설정 번호 1 에 사전설정되고 본 제품은 다음 에 수신할 수 있는 방송국의 선국 을 시작합니다.5수신 가능한 모든 방송국을 사전 설정할 때까지 순서 4을 반복 조작 합니다.

수신을 중지하려면

RADIO OFF를 누릅니다. 동시에 라디오가 꺼집니다.

주의점

방송국이 이미 기억되어 있을 때에는 상기 순서를 종료했을 때 이전의 방송 국이 새로 사전설정한 방송국으로 변 경됩니다.

방송국을 자동으로 사전설정할 수 없 을 때에는 수동 조작으로 사전설정하 여 주십시오.

자동으로 선국한 방송국 사전설 정하기

1RADIO ON/BAND를 눌러서 라디오 전원을 켭니다.2RADIO ON/BAND를 반복해 서 눌러서 AM 또는 FM을 선택합 니다.

3ENTER를 3초 이상 누릅니다. 표시창에서 사전설정 번호 1이 점 멸하고 본 제품은 낮은 주파수부 터 방송국의 선국을 시작하고 방 송국을 수신하면 약 5초 동안 중지 됩니다.

방송국을 수동 조작으로 사전설 정하기

1RADIO ON/BAND를 눌러서 라디오 전원을 켭니다.

2RADIO ON/BAND를 반복해 서 눌러서 AM 또는 FM을 선택합 니다.

3ENTER를 누릅니다. 표시창에서 주파수 숫자가 점멸합 니다.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