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 반복 재생을 재설정하려면

지정한 위치를 변경하고 싶을 때에는 A-B 반복 재생을 중지하고 위치 A 와 위치 B를 다시 한 번 지정하여 주 십시오.

주의점

테이프의 양면에 걸쳐서 반복 위치를 지정할 수 없습니다.

2초 미만의 반복 지정은 할 수 없습니 다.

여러 번 조작하면 실제 재생되는 부분 은 테이프의 늘어짐에 의해서 표시해 놓은 정확한 위치에서 약간 어긋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A-B 반복 재생은 50회 반복 재생 후 자동 정지됩니다.

90분을 초과하는 테이프에서는 A- B반복 기능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 렇지 않으면 테이프가 손상될 염려가 있습니다.

라디오 듣기

1 RADIO ON/BAND를 눌러 라 디오를 켭니다.2 RADIO ON/BAND를 반복해 서 눌러 AM이나 FM를 선택합 니다.

3 본체에서 MENU를 반복해서 누 르고 본체의 표시화면에 커서를 TUNE MODE로 맞춥니다.

4 수동 튜닝

1SET를 눌러 MANUAL을 선 택합니다.2TUNE/PRESET + 또는 - 를 반복해서 눌러 원하는 방송 국을 맞춥니다.TUNE/PRESET + 또는 -를 몇 초간 눌러 방송국을 검색합 니다.

사전설정 튜닝

1SET를 눌러 PRESET를 선 택합니다.

2TUNE/PRESET + 또는 - 를 반복해서 눌러 원하는 사전 설정 방송국을 호출합니다.

사전설정 튜닝을 사용하려면 우선 방송국을 사전설정하십 시오(라디오 방송국 사전설 정하기를 참조).

라디오를 끄려면

RADIO OFF를 누릅니다.

방송 수신을 좋게 하려면

AM : 본체의 방향을 변경하여 주 십시오.

FM : 리모컨 코드(안테나)를 길게 연장합니다. 그래도 잘 들리지 않

때에는 MENU를 반복해서 눌 러서 표시창에서 커서를 F M MODE로 설정하여 주십시오. 다 음에 SET을 눌러서 MONO(모노럴) 또는 LOCAL없음 (스테레오) 중에서 잘 들리는 쪽

선택하여 주십시오.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