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파수 숫자가 점멸하고 있는 동 안에 TUNE/PRESET + 또는 -

사용해서 기억시켜 놓고 싶은 방송국에 맞춘 후 ENTER를 누 릅니다.표시창에서 사전설정 번호가 점멸 합니다.

5사전설정 번호가 점멸하고 있는 동안 TUNE/PRESET + 또는 -

사용해서 원하는 사전설정 번 호를 선택합니다.

6사전설정 번호가 점멸하고 있는 동안 ENTER를 누릅니다.

주의점

표시가 점멸하고 있는 동안에 순서 4, 5 또는 순서 6를 종료하지 못했을 때 에는 순서 3부터 다시 조작하여 주십 시오.

방송국이 이미 기억되어 있을 때에는 이전 방송국이 새 방송국으로 변경됩 니다.

기억시킨 방송국을 취소하려면

1사전설정한 라디오 방송국 듣기

와 순서 5의 조작에 따라 취소하고 싶은 사전설정 번호를 선택한 후 ENTER를 누릅니다.

2TUNE/PRESET + 또는 -를 누 르고 있습니다. 주파수 숫자가 커 지거나 작아지기 시작합니다.

---- 표시될 때까지 버튼을 눌 러 주십시오.3- - - - 점멸하고 있는 동안

ENTER를 누릅니다. 표시창에 서 사전설정 번호가 점멸합니다.

4기억시킨 방송국을 취소하려면 ENTER를 누릅니다.

사전설정한 라디오 방송국 듣기

1RADIO ON/BAND를 눌러서 라디오 전원을 켭니다.

2RADIO ON/BAND를 반복해 서 눌러서 AM 또는 FM을 선택합 니다.

3MENU를 반복해서 눌러서 표시 창의 커서를 TUNE MODE로 설 정합니다.4다음에 SET을 눌러서PRESET를 표시합니다.5TUNE/PRESET + 또는 -를 누 릅니다.

사전설정한 라디오 방송국 선국 하기 DAPS

1RADIO ON/BAND를 눌러서 라디오 전원을 켭니다.

2RADIO ON/BAND를 반복해 서 눌러서 AM 또는 FM을 선택합 니다.

3RADIO ON/BAND를 2초 이상 누릅니다.

선택한 밴드의 사전설정 방송국이 각각 약 5초 동안 재생됩니다. (사전설정한 라디오 방송국을 선 국하는 동안 표시창의 표시는 점 멸합니다.)

4원하는 사전설정 방송국을 재생하 고 있는 동안 RADIO ON/ BAND를 다시 한 번눌러서 방송 국을 선택합니다.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