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한번에 3분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품은 평평하고 깨끗하고 건조한 바닥에 두고 사용하십시오.

작동 시 긴 머리카락이나 스카프, 넥타이 등이 용기 근처에 늘어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제품의 뚜껑을 열어둔 채 작동 시키지 마십시오.

작동 후 칼날이 완전히 멈추기 전에 뚜껑(B)을 열지 마십시오.

음식 재료 이외의 다른 재료의 혼합이나 믹싱 용도로 이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품 사용 후 제품의 열이 식을 수 있도록 기다려 주십시오.

제품과 악세사리를 음식물을 넣지 않은채로 절대 사용하지 마시고, 뜨거운 액체 (80°C이상)를 용기에 담고 사용하지 마십시오.

전원코드가 손상된 경우에는, 반드시 공인된 서비스 센터에서 교체하여 주십시오.

안전 잠금 장치

믹서 용기(C) 또는 악세서리(F)에 모터 본체(D)를 정확하게 장착 되어야만 제품이 작 동됩니다. 만일 용기가 모터본체에 정확하게 장착되지 않으면 안전잠금장치에 의해 제 품은 작동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처음 사용하기 전

주의: 칼날이 날카로우므로 사고의 방지를 위해 제품을 사용하거나 세척 시에 손으로 직접 만지지 말고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모터본체(D)를 제외한 모든 부속품(A, B, C, F)을 따뜻한 물로 세척하여 주십시오.

모든 포장물은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제거 하십시오.

주의: 용기를 모터본체에 끼우시기 전에 속도조절 다이얼(E)0 에 맞추십시오.

용기를 모터 본체에 정확히 끼우신 후 오른쪽으로 돌려 잠그신 다음 제품을 작동하 십시오.

만약 용기의 뚜껑이 제대로 닫혀져 있지 않으면 제품을 작동하지 마십시오.

제품 사용하기

1.믹서기:

밀봉 부품(c2)에 약간 물을 적시고 칼날 유닛(c1)에 올바로 장착합니다. 밀봉 부품 은 올바른 위치에 장착되면 세 겹으로 구성된 쪽이 보여야 합니다. 만일 방향이 잘못 되었다면 용기 위에 칼날 유닛을 올바로 고정시킬 수 없습니다. (그림 1).

조립된 부분(c1+c2)을 용기 베이스 부분(c3)에 위치시킵니다. 칼날 유닛을 반시계 방향으로 1/4 정도 회전시켜서 고정시킵니다. (그림 2).

표시된 최대 수위를 초과하지 않도록 조립된 용기에 내용물을 넣어 주십시오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