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규칙

• 처음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 본 규칙을 주의 깊게 읽어주십시오. 제조사는 규칙을 준수하지 않은 사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어린이들이 제품을 가지고 장난치지 않도록 주의 깊게 지켜봐 주십시오.

• 안전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는 사람이 제품 사용을 감시하지 않는 한 신체적, 감각적, 정신적 능력이 제한되었거나 경험 및 지식이 부족한 사람 (아이 포함)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8세 이하 어린이 손에 제품 및 납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감독하는 사람이 있거나 위험을 이해하고 기기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교육을 받았을 경우 신체적, 감각적, 정신적 능력이 제한되거나 경험이나 지식이 충분하지 않은 사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가 기기를 장난감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이 제품은 8세 이상의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어린이 가 사용하는 경우 제품을 안전 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충 분한 설명을 듣고 제품 사용에 따른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며, 적절한 감독이 이루어지는 상태 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제품의 청소와 유지관리 작업을 어린이가 수행하는 경우 그 어린이의 나이는 반드시 8세 이상이어야 하며 적절한 성인의 감독 하에서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으로 만들어졌습니다.가정용 이외의 다음과 같은 용 도로 사용 되었을 경우는 품질 보증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가게, 사무실 및 다른 영업적인 환경–농장 시설–호텔, 모텔 및 기타 숙박시설 내에서 고객 접대용–음식점 및 레스토랑 (아침 및 저녁식사 형태 제공)최대 수위 표시를 넘거나 최소 수위 표시가 안 되게 내용물을 채우지 마십시오.용량을 초과 하여 물을 채우신 경우 물이 밖으로 샐 수 있습니다,물이 끓을 때는 뚜껑을 열지 마십시오.본 주전자는 뚜껑을 덮고 베이스와 제공된 물 때 방지 필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주전자, 전원받침대, 전선 및 플러그를 물이나 기타 액체에 담그지 마십시오.

전선이나 플러그가 손상되었을 경우 주전자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위험을 피할 수 있도록 항상 제조사, 사후 판매 서비스 또는 유사한 자격을 지닌사람이 교체하게 하십시오.

어린이가 주전자를 가지고 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책임질 수 있는 어른이 주의에 없을 경우 어린이는 세척을 하거나 유지관리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