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_ASPIRATEUR AFU_903460-01_903460/01 01/07/14 1 1:35 Page14

경고

방전된 배터리를 충전 가능한 배터리로 교체하지 마십시오. 배터리를 교체하시려면 당사 서비스센터에 문 의하십시오.

이 배터리는 가정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배터리를 절대로 물에 담그지 마시고 조심해서 취급하시기 바랍 니다.

배터리를 입에 넣으면 위험합니다. 배터리가 반지, 못이나 나사 등 기타 금속물질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십 시오.

배터리 양쪽끝에 금속물질을 삽입하면 배터리 내부에서 합선될 수 있습니다. 합선이 되면 배터리 온도가 KO 급격하게 상승하여 매우 위험하며 화상을 입을 수도 있고, 화재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배터리 누 수액을 손으로 만졌을 경우, 절대로 눈을 비비거나 코 속을 후벼 점막을 만지는 등의 행동을 하지 마십시 오. 흐르는 깨끗한 물에 손과 눈을 닦아 헹구어 주십시오. 이물감이 계속 남아있을 때에는 반드시 의사의 진료를 받으십시오.

환경보호에 동참해 주세요.

본 제품의 부속품들은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분리수거하여 폐기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수리주의:청소기가 효과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점검하시기 전에 반드시 작동버튼을 정지 상태에 두어 전 원을 끄십시오.

제품의 수리는 테팔 정품부품을 사용해 전문가가 수행합니다. 사용자가 임의로 직접 수리할 경우 매우 위 험합니다

청소기가 작동하지 않는다.

플러그를 뽑고 충전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작동이 가능하도록 충전하십시오.

흡입이 되지 않는다.

전기회전브러시가 더러워졌는지 확인: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세척하십시오.

먼지분리기가 막혔는지 확인: 먼지통을 비우고 먼지 분리기를 세척하십시오.

흡입력이 약해졌고 소음과 이상음이 들린다

연결 호스나 튜브가 막혔는지 확인: 막힌 부분의 이물질을 제거하십시오.

먼지통이 꽉 찼는지 확인: 먼지통을 비우고 세척하십시오.

먼지통이 제대로 장착되지 않았는지 확인: 먼지통을 자리에 맞게 다시 끼우십시오.

델타 헤드의 더러움이 심한지 확인: 전기 회전 브러시를 분리하고 세척하십시오.

필터 표면에 먼지 등의 더러움이 심한지 확인: 따뜻한 비눗물로 세척 후 완전 건조시켜 주십시오.

먼지 분리기가 먼지로 가득 찼다.

먼지 분리기에 먼지가 쌓였는지 확인: 먼지 분리기와 먼지통 사이의 연결구를 막고 있는 이물질을 제거 하십시오.

먼지통 입구가 막혔는지 확인: 먼지통을 빼내고 먼지를 비운 후 세척하십시오.

델타 헤드 움직임이 둔해졌다.

동작 버튼을 눌러 흡입력을 약한 쪽으로 조절하십시오. 문제가 계속될 경우, 공인 테팔 서비스센터를 방문 하십시오 .

첨부된 서비스센터는 안내문을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보증

본 제품은 가정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상업적 목적을 위해 부적절한 방법으로 사용하여 서는 안됩니다 .

또한 사용설명서에 따르지 않고 임의로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본사가 책임지지 않으며, 품질 보증 혜택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사용설명서를 잘 읽으시기 바랍니다. 설명서와 다른 방법으로 제품을 조작하여 발생한 결함에 대해서는 테팔이 법적으로 책임지지 않습니다.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