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_ASPIRATEUR AFU_903460-01_903460/01 01/07/14 1 1:35 Page13

2. 필터 세척하기(9c)

주의:필터를 장착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절대로 청소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청소기 성능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시려면, 석고나 시멘트, 재 같은 미세한 가루는 흡입하지 마시고, 최소 한 달에 한 번 필터를 세척하십시오. 청소기의 성능이 떨어질 경우에는, 필터를 더욱 자주 세척하시는 것 이 좋습니다.

먼지통 덮개(9d)를 열고 필터를 꺼내십시오.(그림21)필터(9c) 를 따뜻한 비눗물로 세척하십시오. 깨끗하게 헹군 후, 최소 12시간 이상 건조하신 후 재사용 하십시오.(그림22)

주의: 최적의 상태에서 모터를 사용하시려면, 필터를 완전히 건조시킨 후 재사용하십시오. 완전건조에는 최소 12시간이 소요됩니다. 본 제품에는 필터가 완전히 건조될 동안 사용하실 수 있는 여분의 필터가 제 공됩니다.

경고:먼지통이나 덮개, 필터 등 구성품들을 절대 세척기에서 세척하지 마십시오.

3. 제품 관리 및 보관하기

본체를 물에 젖은 부드러운 천으로 닦으신 후 마른 천으로 한번 더 닦아 주십시오.(그림23)

주의:제품을 닦으실 때 세제나 부식성 물질, 연마제 등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먼지통, 먼지 분리기 및 뚜껑 등의 투명색이 시간이 지나면서 불투명하게 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 성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 니다.

배터리 관리

1.배터리 교체하기

본 제품에는 니켈-수소 합금(NiMh)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으며, 반드시 숙련된 전문가가 취급하여야 합니 다. 배터리가 더 이상 충전되지 않을 때에는 니켈-수소 합금(NiMh) 배터리 팩을 제거 한 후 교체해 주셔야 합니다. 배터리 등 구성품 일체를 교환하실 때에는 반드시 공인 테팔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폐가전제품 처리하기

제품을 폐기하시기 전에 반드시 배터리 팩을 분리하셔야 합니다. 배터리 팩을 안전하게 분리하기 위해서 는 반드시 공인 테팔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거나 다음의 순서에 따라 작업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전원 장치와 분리하기 위해 반드시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본체 연결 나사를 푼 후 핸들을 본체와 분리하십시오. 핸들 뒤편에 있는 다섯 개의 조립 나사(5)를 풀고 배터리 팩을 당기듯이 빼내서 분리하십시오.(그림25). 배터리 팩을 휴지통에 버리시면 안됩니다.;공인 테팔 서비스 센터로 가져가시거나 배터리 수거함에 버리 시기 바랍니다.

2425

환경 보호를 우선합니다폐가전 제품은 환경 보호 및 자원 재활용을 위한 현행 규정에 따라 공인된 서비스센터에서 폐기해야 합 니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