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_ASPIRATEUR AFU_903460-01_903460/01 01/07/14 1 1:35 Page9

안전 주의 사항

본 제품은 고객의 안전을 위해 현재 시행중인 표준 법규 및 기술 법규(저전압지침, 전자기기 적합성, 환경 요소 등)에의거하여 제작되었습니다.

• 본 제품은 어린이를 비롯하여 신체, 지각 또는 판단능력에 장애 가 있는 분, 제품에 대한 지식이나 사용경험이 부족한 분은 보호 자의 감독 아래서 사용하거나 사용 전에  그들의 안전에 대한 책 임이 있는 사람으로부터 사용법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에 사용 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십시오.

어린이들이 제품을 함부로 가지고 놀지 못하도록 감독하시고 각 별히 주의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제품은 8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신체, 지 각 또는 판단능력에 장애가 있는 분, 제품에 대한 지식이나 사 용경험이 부족한 분은 보호자의 감독 아래서 사용하거나 안전 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법에 대한 설명과 위험에 대한 이해가 있는 경우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본 제품을 가지 고 놀 수 없습니다. 어린아이가 보호자의 감독 없이 본 제품의 청소 및 유지관리를 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과 본 제품의 코드를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 니다. 

• 제품의 코드가 손상되어 있을 때에는 제품을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안전을 위해서 청소기의 코드 감김장치와 코드는 반 드시 테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만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1. 사용 전 주의 사항

사용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 보시고,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전기 제품입니다: 반드시 안전한 조건하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어린아이들의 손 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제품의 전원을 켜둔 채로 방치하지 마십시오. 청소기 호스 끝 부분이 나 흡입면을 절대로 눈이나 귀 가까이에 대지 마십시오.

어떤 성분의 액체이건 표면이 젖어있거나 물기가 있는 곳에서는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뜨거운 물체, 석고 혹은 시멘트 가루, 재와 같은 미세한 가루 물질; 깨진 유리 처럼 절단면이 크고 뾰족 한 물질; 용해제나 페인트 제거액 같은 유독성 물질; 산성이나 세척액 같은 부식성 물질; 석유 또는 알 코올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쉽게 불꽃을 일으키는 가연성 및 폭발성 물질을 흡입하지 않도록 주의 하십 시오

제품 본체나 충전기를 물이나 기타 액체류 등에 절대로 담그지 마시고, 충전기에 물이 튀지 않도록 주 의하십시오.

제품을 실외에 두지 마시고 바람이 잘 통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제품을 열기나 화기 가까이에 두지 마십시오(오븐, 난방기구 또는 온풍기)

실내온도가 40°C 이상 되는 곳에 충전기를 두지 마십시오.

청소기 작동 중에 제품을 분해하지 마십시오.

먼지통과 필터가 장착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절대로 청소기를 작동하지 마십시오.

다음의 경우에는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 청소기가 넘어져 눈에 보일 정도로 파손되었거나 비정상적으로 작동할 때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