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_ASPIRATEUR AFU_903460-01_903460/01 01/07/14 1 1:35 Page11

2. 배터리 충전하기

주의:제품과 함께 동봉된 정품 충전기만 사용하십시오 (각부 명칭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0ºC 이 하 또는 40°C 이상의 온도에서는 절대로 충전하지 마십시오.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무상보증수리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청소기를 처음 사용하실 때에는 배터리를 완충(12시간 정도)하셔야 합니다충전하실 때에는, 반드시 전원 버튼을 OFF(꺼짐) 모드에 두십시오.(2.a)청소기를 전기 콘센트 가까이에 두십시오.핸들 뒤편의 충전기용 단자에 충전기 코드를 꽂고, 충전기 플러그를 콘센트에 꽂으십시오. (그림 5)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는 약 12시간 충전 후 완충 상태가 됩니다. 충전이 진행되면 청소기 를 그대로 두십시오.

어댑터가 연결되면, 앞면의 충전표시등(4)에 약 12시간 동안 불이 들어 옵니다. 완충 상태에서도 충전표 시등이 점등될 수 있으며, 이는 제품의 불량이 아닌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청소기를 사용하신 후 곧바로 충 전해 두시면 항상 충전된 상태의 배터리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청소기를 항상 충전 상태로 두어도 위험하지 않습니다. 충전 과정에서 제품이 약간 뜨거워질 수도 있지만, 이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완충상태에서는 최상의 기능으로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간 집을 비우실 때에는(출장, 휴가 등 ) 자가방전 으로 인하여 작동시간이 줄어들 수 있으므로 충전기 코드를 빼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청소기 사용하기

청소기에서 충전기 코드를 뽑아 주십시오. 충전기가 콘센트나 본체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작 동이 되지 않습니다. 청소기 손잡이를 잡고 전원 버튼을 아래로 밀어 두 가지 위치 중 선택하십시오.(그림 6)

<<MIN()>> : 두툼한 깔개나 극세사 러그 혹은 카페트등 표면이 손상되기 쉬운 바닥에 적합합니다(2.b).주의:항상 바닥의 뒷부분에 있는 바퀴가 깨끗한지 확인하십시오.<<MAX()>> :모든 형태의 바닥에 사용하실 수 있으며 강력한 흡입이 가능합니다. 더러움이 심한 바 닥청소에 사용하십시오(2.c).MIN()MAX()

12V

2515

전기회전 브러시 사용법

전기 회전 브러시는 청소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전동식 회전 브러시로, 바닥에 깔린 깊숙한 먼지 및 오염 물 질 제거에 탁월합니다. 촘촘하게 부착되어 있는 솔이 깔개 및 카페트에 묻어 있는 가는 실이나 머리카락, 동물의 털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줍니다.

주의: 청소 중에 델타 헤드가 흡입면에 심하게 밀착될 경우 스위치를 “MIN()”으로 바꿔 주십시오.

절단면이 크고 날카롭게 깨진 물체는 흡입하지 마십시오. 흡입구를 막히게 하는 원인이 되며 브러시와 연 결호스를 손상 시킵니다. 실이 긴 카페트, 동물털로 만든 제품, 커튼 가장자리나 태슬 장식(장식술)에는 사 용하지 마십시오.

모서리가 날카로운 곳에서의 잦은 사용은 연결 호스 손상이 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전기 회전 브러시 손질 및 세척

손질이나 세척시에는 반드시 청소기 전원을 끄고 플러그를 뽑아주십시오.

델타 헤드 아래면을 보시면 양쪽에 걸쇠가 있습니다. 동봉된 나사조임도구(15)를 사용하여 이 걸쇠를 아 래로 당겨주십시오.(그림7). 전기 회전 브러시를 덮고 있는 고정장치를 위로 들어 올리십시오.(그림8).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