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정보

HP 기술 지원 문의

HP HP 디지털 프로젝터의 사용과 디지털 프로젝터의 문제 해결을 위해 전문가 조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원의 종류와 제공 범위는 제품, 국가/지역, 언어에 따라 다릅니다. HP 의 지원 절차는 다음 순서를 따를 때 가장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HP 디지털 프로젝터 설명서

함께 제공되는 CD 를 이용하면 사용 설명서를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젝터에 포함된 설치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고객이 제기하는 문제의 대부분은 사용 설명서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2 단계: HP 기술 지원

HP 기술 지원을 통해 지원 정보와 도움말을 24 시간, 일주일 내내 추가 비용 없이 온라인에서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받으려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어야 합니다.

웹사이트 www.hp.com/support 를 방문하십시오.

HP 웹사이트 기술 지원

인터넷에 접속하면 디지털 프로젝터 제품에 관한 도움말과 사용자 포럼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HP 이메일 기술 지원

전자 우편을 이용하면 HP 서비스 기술자가 일 대 일로 직접 답변을 해줍니다. 자신의 구체적인 상황에 대해서는 이메일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문제점에 대해서 가능한 한 자세히 알려 주십시오. 대부분 1 시간 이내에 응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단계: HP 전화 지원 서비스

HP 는 프로젝터 소유 기간 동안 추가 비용 없이 전화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HP 에서 제품을 공급받는 국가는 모두 전화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