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하게 힘을 주거나 올바르지 않은 방향으로 삽입 및 연결할 경우 제품의 삽입구나 연결부, 구성품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긴급 연락을 취할 수단을 알아 두세요.

어떤 지역이나 환경에서는 제품으로 긴급 연락을 취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멀거나 험한 지역으로 갈 때는 긴급 연락을 취할 다른 방법을 미리 준비하세요.

제품 사용 중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정보 유출 및 악용의 위험성에 대해 주의하세요.

제품을 사용하면서 중요한 데이터는 백업해 두세요. 유실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삼성전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품을 분리 배출할 경우에는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고, 제품을 리셋하여 개인 정보의 악용을 방지하세요.

제품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때 승인 화면의 내용을 주의 깊게 읽으세요. 특히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연동되거나 개인 정보가 이용되는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경우 더욱 주의하세요.

등록한 계정을 타인이 의심스러운 곳에 사용하고 있지는 않은지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권한이 없다는 내용이 나타나거나 의심스러운 상황이 발견될 경우 해당 웹 사이트 운영자에게 문의하여 계정 정보를 변경하거나 삭제하세요.

제품을 분실한 경우 등록한 모든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개인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하세요.

출처를 알 수 없는 애플리케이션은 사용하지 말고, 패턴, 비밀번호, PIN 등을 이용해 잠금 설정하여 사용하세요.

저작권으로 보호받는 자료를 배포하지 마세요.

소유자의 허락 없이 저작권으로 보호받는 자료를 배포하지 마세요. 이는 저작권법을 침해하며, 사용자가 불법으로 저작 자료를 사용할 경우 삼성전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한국어